인라우드
드류 에릭 휘트먼
최은아
*** 홈쇼핑 기네스 125억 최고기록 보유자 장문정 소장 강력 추천!
"성공하는 마케팅에 숨겨진 심리 법칙을 이 한 권에 모두 담았다."
살아있는 세계적 마케팅 구루,
드류 에릭 휘트먼이 알려주는 지금 당장 팔리는 특별한 마케팅 성공 비법!
당신의 매출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싶은가? 한 줄의 광고 문구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싶은가? 그렇다면 답은 하나다. 『지금 당장 팔리는 심리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마음 깊은 곳까지 훔쳐보고 무조건 사게 만드는 비법을 배우는 것이다. 세계적인 마케터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드류 에릭 휘트먼이 40년간 실전에서 쌓은 마케팅의 정수를 이 한 권에 담아냈다. 이 책은 단순히 멋진 카피를 쓰는 법을 가르치는 책이 아니다. 바꾸자마자 매출을 바로 끌어올렸던 실제 광고 예시와 여러 연구 결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왜 어떤 광고는 무시당하고, 어떤 광고는 구매로 이어지는가'를 명쾌하게 설명한다. 각 장에는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주문 버튼을 클릭하게 만드는 실전 전략이 가득 담겨 있다.
<출판사 서평>
이 책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단순히 '잘 팔리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 아니기 때문이다. 자칫 딱딱하고 어려울 것 같은 광고와 마케팅 이야기를 놀랍도록 흥미롭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친한 선배가 옆에서 조곤조곤 알려주듯 생생한 사례와 재치 있는 예시를 곁들어 내용을 전한다. 읽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다. 여러 가지 광고 이미지를 보여주고 실제 광고 영상을 QR코드로 제공하여 시각적 재미까지 높였다.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 마케터부터 더욱 큰 성과를 내고 싶은 경력직 마케터, 거기에 온라인 광고 마케팅을 잘 하고 싶은 자영업자까지 모두가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① 단 한 줄의 광고 카피를 바꾸는 것만으로 매출이 오른다면?
② 고객이 지금 당장 구매하게 만드는 광고의 모든 요소에 심리학이 숨겨져 있다면?
③ 고퀄리티 상품인데 생각보다 매출이 오르지 않아서 고민이라면?
④ 단 1초 만에 고객의 반응을 끌어내는 광고는 무엇이 다른지 궁금하다면?
⑤ 광고를 만들 때마다 잘하고 있는지 확신이 없어 답답하다면?
이 질문 중에 하나라도 당신의 마음에 궁금증을 갖게 한다면 지금 당장 첫 페이지를 넘겨 보라.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당장 팔리는 심리 마케팅 전략』은 '이론으로 마케팅을 배우는 것'보다 '지금 당장 실행하고 판매하는 것'이 목표다. 심리학, 행동경제학, 신경과학, 소비자 행동 연구 등을 마케팅 전략으로 탄생시킨 이 책은 지금 바로 장착할 수 있는 무기이자 시행착오를 줄이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머리가 아닌 심리를 조종하라! 그럼 당신의 지갑이 두둑해질 것이다.
잘 만든 광고는 ‘예술’이지만, 잘 팔리는 광고는 ‘과학’이다. 『지금 당장 팔리는 심리 마케팅 전략』을 한 문장으로 표현하면 이렇다. 매출이 오르지 않아 고민하고 있다면 마케팅의 어떤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가? 상품? 가격? 판매 플랫폼? 예산? 저자는 이 질문에 ‘고객의 마음’이라고 답한다. 어쩌면 당신이 놓치고 있었던 것은, 전자기기의 화면 뒤에 있는 그들의 심리일지도 모른다.
이 책은 모두가 다 아는 흔해빠진 온라인 마케팅 이론을 소개하는 책이 아니다. ‘고객이 열광하는 광고는 무엇인가’에 대해 집요하게 파헤친 심리학적, 과학적 산물의 결과다. 폭발적인 성과를 내고 싶은가? 일단 첫 장을 펼쳐보라. 그 답은 이 책 안에 있다. 놀라울 만큼 효과적인 심리 마케팅 전략으로 매출 그래프는 끝없는 상승 곡선을 찍게 될 것이다.
드류 에릭 휘트먼은 『캐시버타이징』으로 이미 전 세계 수많은 마케터들의 시야를 넓혀주었다. 그러나 여기서 끝이 아니다. '디지털 시대'라는 현대사회에 걸맞게 이번에는 온라인에 최적화된 심리 마케팅 전략을 알려준다. 그의 문체는 친근하지만 깊은 통찰이 있고, 과학적이지만 읽는 맛은 꽤 유쾌하다. 당신에게 믿음을 주기 위한 신뢰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마치 마케팅 워크숍에 참석해 한 시간 만에 깨달음을 얻은 느낌과 비슷할지도 모른다.
사람은 본능에 따라 행동한다. 이러한 본능과 심리를 자극해 행동을 유도하는 광고에는 명확한 ‘이유’가 있다. 버튼 색깔, 문구 순서, 이미지 배치 등 사소해 보이는 요소 하나하나에도 심리학적 설계가 숨어 있는 것이다. 이 책은 ‘생존’, ‘성취’, ‘소속감’ 같은 본능적 심리 욕구를 마케팅에 적용해, 고객을 놓치지 않는 비밀을 알려준다. 이 전략을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이 광고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이 된다.
한국의 소비자처럼 정보에 민감하고 유행에 빠르게 반응하는 시장에서는, 단순한 감각 자극이나 일회성 이벤트만으로는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 ‘지금 당장 갖고 싶다!’라는 감정을 유도해야 한다. 그런 강력한 심리 트리거를 어떻게 자연스럽게 마케팅에 녹여낼 수 있는지 궁금하지 않은가?
『지금 당장 팔리는 심리 마케팅 전략』을 읽으면 누구나 광고와 마케팅을 성공시킬 수 있다. 어떤 상품이든 마법의 아이템이 되고, 어떤 플랫폼이든 화려한 무대가 될 것이다. 고객의 심리를 알면 돈 버는 마케팅은 당신의 손안에 있다. 바로 지금, 당신의 광고가 빛날 차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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