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번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피에르 에르메 마카롱 바른번역 20-10-16 10:58 114

뛰어난 표현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그래픽 아티스트,

WLOP의 첫 번째 작품집

웹툰 [GHOSTBLADE] 일러스트 아트북

2014년, DeviantArt를 통해 ‘천사’를 모티브로 한 자신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담은 웹툰 [GHOSTBLADE]를 연재하며 활동을 시작한 그래픽 아티스트, WLOP. 거친 브러시로 부드러운 피부를 그려내고, 캐릭터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냄으로써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웹툰 업로드 단 2회 만에 DeviantArt에서 Daily Deviant로 선정되었다. 이를 계기로 순식간에 웹툰 조회 수 1억 뷰를 달성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웹툰 작가이자 그래픽 아티스트로 급부상했다.

SNS 계정을 개설한 지 5년째, 현재 100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그의 아름다운 작품을 보기 위해 그의 SNS 계정을 구독하는 사람들이 지금도 매일 늘어나고 있다. 이 책은 웹툰 [GHOSTBLADE]의 일러스트 아트북으로, 210mm*285mm의 커다란 판형을 통해 웹툰 속 캐릭터들을 집중적으로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뛰어난 표현력으로 두 눈을 의심케 하는 WLOP의 일러스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출판사 서평>

뛰어난 표현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그래픽 아티스트,

WLOP의 첫 번째 작품집

웹툰 [GHOSTBLADE] 일러스트 아트북

* 조회 수 1억 돌파! 웹툰 [GHOSTBLADE]의 줄거리

아주 오래 전, 네라랜드(Neraland)에서 인간은 여신 네라(Nera)께 존경심을 표하기 위해 거대한 탑을 세웠다. 네라는 인간이 보여준 경건함에 깊이 감동하여 그 보답으로 탑 꼭대기에 천상의 문을 열어주었다. ‘헤븐 아이(Heaven Eye)’라고 알려진 이 문은 다른 세계와 연결되어 있었고, 이 문을 통해 날개 달린 종족이 인간 세계를 오가게 되었다. 이들은 인간 세계에 제강 기술과, 농업 기술, 언어 등을 전파하며 인류의 발전을 이끌었다. 인간은 이들을 ‘천사’라고 부르며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해왔다.

그러다 욕심에 눈이 먼 인간, 굴드(Guld)가 오직 자신만의 부와 명예를 위해 천사를 납치하는 일이 벌어진다. 굴드의 모든 요구를 거절한 그 천사는 굴드에게 잔인하게 살해되고, 이를 알게 된 천사의 왕은 격노하여 인류의 말살을 맹세한다. 그렇게 네라랜드는 분노한 천사들의 공격으로 하루아침에 지옥이 된다. 천사의 승기가 분명하던 그때, 천사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오스틴(Ostin)’이 등장하여 인간의 편에서 군단을 이끌고 천사에게 맞서 싸운다. 결국, 오스틴의 활약으로 인간이 전쟁의 승자가 되고, 패배한 천사들은 헤븐 아이를 통해 그들의 세계로 돌려보내졌다. 이렇게 지켜낸 인간 세계의 평화는 200년 동안 이어지는데, …

* 전 세계 100만 명의 사랑을 받는 그래픽 아티스트, WLOP

2014년, DeviantArt를 통해 ‘천사’를 모티브로 한 자신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담은 웹툰 [GHOSTBLADE]를 연재하며 활동을 시작한 그래픽 아티스트, WLOP. 거친 브러시로 부드러운 피부를 그려내고, 캐릭터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냄으로써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웹툰 업로드 단 2회 만에 DeviantArt에서 Daily Deviant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순식간에 웹툰 조회 수 1억 뷰를 달성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웹툰 작가이자 그래픽 아티스트로 급부상했습니다.

SNS 계정을 개설한 지 5년째, 현재 100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그의 아름다운 작품을 보기 위해 그의 SNS 계정을 구독하는 사람들이 지금도 매일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웹툰 [GHOSTBLADE]의 일러스트 아트북으로, 210mm*285mm의 커다란 판형을 통해 웹툰 속 캐릭터들을 집중적으로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뛰어난 표현력으로 두 눈을 의심케 하는 WLOP의 일러스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WLOP이 직접 전하는 웹툰 [GHOSTBLADE]의 탄생 배경부터 성장까지!

[GHOSTBLADE]는 현재 미국의 웹툰 플랫폼 tapastic을 통해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이 웹툰은 어떤 과정을 거쳐 탄생되었을까요? WLOP은 그 배경에 자신의 중2 시절이 녹아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GHOSTBLADE]의 탄생 배경부터 DeviantArt에 첫 화를 업로드하고, 갑작스럽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까지의 그 모든 이야기와 본격적으로 웹툰 연재를 시작한 후 삶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후기를 통해 알아봅시다. WLOP의 초기 작품들과 [GHOSTBLADE]의 초기 설정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실 풍경도 살짝 엿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이런 분께 추천해요!

- 그래픽 아티스트를 꿈꾸는 사람

- 콘셉트 아트 디자이너를 꿈꾸는 사람

- 나만의 세계관을 창조하고 싶은 사람




△ 이전글 : 당당한 육아
□  현재글 : 피에르 에르메 마카롱
▽ 다음글 : 고스트블레이드 WLOP 아트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