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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만 잘 쉬어도 뱃살이 빠진다 바른번역 20-07-13 17:48 88

굶지 않고, 운동 없이, 뱃살만 쏙 빼는 기술!
“하루 1분, 숨쉬기만으로 허리라인이 살아난다!”

다이어트나 운동을 해도 뱃살이 안 빠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장 먼저 뱃살이 나오는 이유는 또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뱃살을 잡아주는 근육의 힘’이 약하기 때문이다. 배 근육은 고무줄처럼 늘어나고 줄어들기를 반복한다. 그런데 평소 이 근육을 쓰지 않으면 탄력을 잃게 되어 축 늘어지고 그 사이로 지방이 쌓여 뱃살이 나오게 된다. 따라서 뱃살을 빼고 싶다면 뱃살을 잡아주는 근육을 키우는 것이 가장 먼저다. 이 책은 하루 1분 배 근육을 단련하는 숨쉬기 운동만으로 뱃살을 뺄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간단한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 방법은 30년 경력의 뱃살 빼기 최고 전문가가 개발한 것으로, 지금까지 4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뱃살 빼기를 성공시켰다. 먹고 싶은 것을 억지로 참으며, 힘든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 해도 좀처럼 뱃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이 책에서 알려주는 방법을 하루 1분 딱 2주만 실천해보자. 놀랍도록 날씬해진 허리라인을 보며 흐뭇하게 웃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출판사 서평>

30년 경력 뱃살 빼기 전문가가 알려주는 최고의 노하우!

뱃살이 나오고 빠지지 않는 원인은 뱃살을 잡아주는 근육과 깊은 관련이 있다. 우리 몸의 근육은 사용하지 않으면 탄력이 사라져 늘어난 상태로 굳어진다. 특히 배 근육은 일부러 자극을 주지 않는 한 크게 쓸 일이 없어서 더 쉽게 늘어난다. 뱃살은 이렇게 잘 쓰지 않아 약해진 근육 사이로 지방이 쌓여 나오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뱃살이 없는 날씬한 허리를 원한다면 배 근육의 힘을 키워 뱃살을 잡아줘야 한다.

이 책은 배 근육을 가장 빠르고 쉽게 단련하는 ‘드로인draw-in 운동’에 관해서 설명하고 있다. 드로인 운동은 숨을 들이마시며 배를 안쪽으로 집어넣어 배 근육을 단련하는 방법이다. 이 책의 저자 우에모리 미오는 30년 전 최초로 드로인 운동을 일본에 소개한 장본인이다. 그 후 꾸준히 연구하고 개선하여 자신만의 ‘우에모리식 드로인 운동법’을 개발하여 지금까지 4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뱃살 빼기를 성공시켰다. 지금은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널리 인정받는 명실상부 최고의 뱃살 빼기 전문가가 되었다. 이 책은 그녀의 30년간의 노하우가 총망라되어 있다.

뱃살 고민에서 영원히 해방되는 단 하나의 방법!

그렇다면 ‘우에모리식 드로인 운동법’은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기에 그토록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것일까. 이 책에서 소개하는 뱃살 빼기 방법은 크게 세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어디서든 할 수 있다
드로인 운동은 기본적으로 숨쉬기 운동이므로 격하게 몸을 움직일 필요가 없다. 길을 걷거나 의자에 앉아 있을 때, 또는 침대에 누워서도 가능하다. 특히 저자가 제시하는 드로인 동작들은 그녀가 30년 동안 직접 체험하고 가르치며 완성한 것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둘째, 많은 시간이 필요 없다
뱃살을 빼기 위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해야 한다면 지속하기 힘들어진다. 하지만 저자가 제시하는 방법은 한 번에 30초씩 하루 두 번, 즉 하루 1분이면 충분하다. 그것도 2주만 지속하면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실패할 이유가 없다.

셋째, 쉽게 습관화할 수 있다
힘든 운동을 하거나 식사량을 제한하는 방법과는 달리 언제든 가능한 숨쉬기 운동이기 때문에 습관화가 쉽다. 습관이 되면 요요현상 때문에 힘들어할 필요 없이 평생 날씬한 허리를 유지하며 살 수 있다.

아무리 노력해도 뱃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인가. 뱃살은 빼고 싶지만 힘든 운동이나 식사량을 줄이는 방법이 아닌 간단한 방법을 찾고 있는가. 그렇다면 이 책이 알려주는 방법을 따라 해보자. 하루 1분 딱 2주, 숨만 잘 쉬면 그동안의 뱃살 고민에서 영원히 해방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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