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번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손그림 연습장 바른번역 19-08-12 16:23 16

다이어리, 메시지 카드에 어울리는 귀여운 그림들,
펜 하나로 슥슥 따라 그리면 어느새 완성!
그림 하나로 일상이 즐거워집니다.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그림을 그리고 싶지만 손재주가 없어 망설이는 독자들에게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저자가 6단계만 거치면 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단순한 선과 도형으로 이루어진 그림과 포인트가 되는 설명을 보면 그림 그리기를 주저하는 사람이라도 자신감이 생기고 따라 그리고 싶어진다. 제본 과정에서도 튼튼한 실제본의 누드 양장을 채택하여 오래 두고 보며 자신의 개성을 펼칠 수 있도록 해준다.

<출판사 서평>

특별한 준비물이 없어도, 펜 하나면 있으면
카페에서 바로바로 그려볼 수 있는 손그림 일러스트

가볍게 손그림을 그려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작은 판형의 그리기 책입니다. 단순한 선과 도형으로 이루어진 귀여운 그림을 보면 곰손이라도 자신감이 생기고 당장 따라 그리고 싶어집니다. 작은 판형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고, 얼굴 표정부터 음식, 동물, 일상 물건 등 친숙한 대상을 그리면서 자연스럽게 그림 실력도 키울 수 있습니다. 취미를 찾고 있는 여성은 물론 아이와 함께 그림을 그리고 싶은 부모나 선생님도 함께 보면 좋을 책입니다.

_스케치북이 필요 없다. 내가 있는 모든 곳이 그림을 그리는 공간으로 변한다!
무언가를 그리고 싶은데 연습장도 스케치북도 없어 영감을 놓친 적은 없나요?
『손그림 연습장』은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해 펜 하나만 있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작고 아담한 판형이라 외출할 때 가방에 쏙 넣어 다닐 수도 있어요.

_복잡하고 어려운 그림, 이제 단순하게 그린다!
손그림 일러스트의 유행에 힘입어 그림책을 사보지만 복잡한 과정 때문에 포기한 적 있나요?
그리고자 하는 대상의 특징만 잡아내고 전체 모양을 단순화하면 비교적 그림 그리기가 쉬워집니다.
책상 위 스탠드부터 램프의 요정 지니와 꼬마 마녀까지, 어떤 그림도 3~6단계만 거치면 쉽게 완성할 수 있어요!

_책 옆면을 노출한 특수 제본,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다!
책장을 실로 엮어 노출한 감각 있는 외관으로 스타일을 더했을 뿐 아니라 책장이 중간에 걸리지 않고 끝까지 쫙 펴서 편하게 그릴 수 있어요..




△ 이전글 : 100개의 명언으로 보는 페미니즘
□  현재글 : 손그림 연습장
▽ 다음글 : 몸값 높이기의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