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번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나의 향을 담은 왁스 태블릿 바른번역 19-03-29 17:39 130

캔들보다 쉬운 왁스 태블릿 만들기에 관한 모든 것

우리 일상 속에 힐링 아이템으로 깊숙이 자리 잡은 아로마 캔들. 왁스 태블릿은 아로마 캔들의 제작방법을 응용해서 만드는 고체 방향제로 불을 붙이는 캔들보다 만들기 쉽고 은은한 향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방향 소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의 향을 담은 왁스 태블릿』은 다이칸야마의 ‘보태니컬 코스’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많은 강좌인 ‘베이식 왁스 태블릿’ 만들기를 메인으로 계절에 따라, 때와 장소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왁스 방향제 제작 과정을 자세히 소개해준다. 왁스 태블릿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도록 왁스에 관한 기초 정보에서부터 왁스를 다룰 때 주의해야 할 사항, 장식 소재 고르는 법, 염료와 향료를 사용하는 기법, 완성 후 실패한 작품 재활용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왁스 태블릿 만들기에 관한 모든 것을 담았다.

<출판사 서평>

당신의 시그니처 향은 무엇인가요?
기억되고 싶은 나만의 향을 왁스 태블릿에 담아보세요

왁스 태블릿은 캔들을 만들 때 쓰는 왁스에 프래그런스 오일을 넣어서 굳힌 고체 방향제로 불을 붙이지 않고도 향을 즐길 수 있는 방향 소품이다. 캔들과 만드는 과정은 비슷하지만, 불을 붙이지 않아도 되므로 만들 때 제약이나 주의사항이 적고, 기본 제작방법만 익힌다면 원하는 스타일대로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취미로 즐기거나 자격증 취득을 위해 배우는 수요도 꾸준히 늘고 있다. 『나의 향을 담은 왁스 태블릿』은 스튜디오 캔들 다이칸야마의 인기 강좌인 ‘베이식 왁스 태블릿’ 만들기에 관한 모든 노하우가 담긴 책이다. 말린 과일이나 말린 씨앗을 사용해 식물 특유의 아름다움을 살린 보태니컬 스타일, 꽃을 아낌없이 활용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플라워리 스타일, 자연 소재 특유의 여유로움을 그대로 살려 만드는 내추럴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장식 소재를 고르고 디자인을 구상했다면, 이제 왁스 태블릿을 만들기에 도전해보자.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작품 만들기

왁스 태블릿은 직사각형이나 타원형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왁스는 얼마든지 자유롭게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다. 좀 더 특별한 나만의 방향 소품을 만들고 싶을 때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실리콘 몰드를 만들기에 도전해보자. 딸기, 향수병, 쿠키, 이니셜 등 원하는 모양의 실리콘 몰드도 책에 소개된 방법만 따라 하면 쉽게 만들 수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나만의 독창적인 작품은 더욱 특별한 의미로 전해질 것이다.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전해보세요

책에서는 각각 만드는 작품에 어울리는 향을 소개하고 있지만 어디까지나 참고용일 뿐 반드시 똑같이 만들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로즈, 플루메리아, 체리 블로섬, 레몬그라스, 페퍼민트, 자몽, 시나몬, 코코넛, 라벤더, 로즈메리, 바닐라……. 내 취향에 맞게, 내가 좋아하는 향을 왁스 태블릿에 담아보자. 은은한 향이 나의 일상에는 품격을, 누군가의 일상에는 나를 닮은 향으로 오래 기억될 것이다.




△ 이전글 : 나 귀여워? 코긴 자수
□  현재글 : 나의 향을 담은 왁스 태블릿
▽ 다음글 : 구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