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번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예쁜 자수 소품 130 바른번역 18-11-29 13:11 22

내 마음대로 완성하는 예쁜 자수 소품 130가지

일상에 작은 행복을 주는 취미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소확행’을 느끼기에 자수만한 것이 또 있을까? 한 땀 한 땀 내가 고른 실로 천에 그림 그리듯 원하는 자수를 수놓다 보면 마음속에 평온한 행복이 차오른다. 자수를 놓으며 힘들고 고단한 하루를 따뜻하게 마무리해 보면 어떨까? 『예쁜 자수 소품 130』은 파우치, 쿠션 커버, 에코백 등 130가지 다양한 자수 소품 만드는 법을 담았다. 예쁜 자수를 수놓아 나만의 소품을 만들면 완성의 기쁨은 물론, 뿌듯한 성취감도 느껴진다. 내 손길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자수 소품을 만들어 보자.

<출판사 서평>

정성 들여 수놓은 자수 작품을 어떻게 활용할까?
예쁜 자수를 수놓아 소장하고 싶은 자수 소품을 만드는 방법!


예쁜 자수를 보면 무작정 어디든 수놓고 싶은 마음이 든다. 그런데 막상 수를 놓으려고 하면 어디에 수놓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고민이 된다. 정성 들여 수놓은 만큼 자수 작품을 다양하게 활용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예쁜 자수 소품 130』은 수를 놓고, 그 작품을 활용해 멋진 소품 만드는 방법을 알려 준다.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꽃 자수부터 귀여운 캐릭터 자수, 알파벳을 활용한 모티프 등 다양한 분위기의 작품을 골라 예쁜 자수 소품을 만들어 보자. 리넨 손수건과 블랭킷, 파우치 같은 일상 소품부터 아이를 위한 선물, 새해와 크리스마스·핼러윈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자수 소품 만드는 법도 담겨 있어 더욱 재미있게 자수를 즐길 수 있다.

자수 디자이너 24인의 개성 있는 자수 도안집!

『예쁜 자수 소품 130』은 일본의 인기 자수 잡지 「스티치이데(Stitch Idees)」에 수록되었던 자수 작품을 소개한다. 일본의 자수 잡지 「스티치이데」는 개성 있는 여러 자수 작가의 작품을 다양하게 소개해 자수 마니아들에게 사랑받는 잡지다. 그중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던 자수 디자이너 24인의 작품을 엄선해 자수 소품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실었다.

꽃바구니를 든 여자아이와 흰토끼, 파리에서 만난 멋스런 여자들, 각 계절의 꽃 부케, 일본풍 동백꽃 등 여러 작가의 디자인을 풍성하게 담아,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자수 소품을 마음껏 골라 완성할 수 있다. 파우치와 가방, 여권 케이스, 세뱃돈 봉투 등 130가지 소품 만드는 방법을 쉽게 설명해 이 책 한 권만으로도 소장하고 싶은 예쁜 소품을 잔뜩 만들 수 있다.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가 즐기는 자수 소품 만들기!

『예쁜 자수 소품 130』은 자수 실과 바늘 사용법부터 자수틀 사용법, 도안 베끼는 법 등 자수의 기초를 꼼꼼하게 설명하여 처음 수를 놓는 사람도 쉽게 자수에 도전하도록 도와준다. 36가지 기본적인 스티치 방법에 여러 응용 방법을 함께 소개해 다양한 스티치 방식으로 멋진 자수 소품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거의 모든 패턴을 본문과 전지 사이즈의 부록에 실물 크기로 담아 도안 크기를 확대, 축소해야 하는 불편을 줄여 준다.

예쁜 소품을 보면 갖고 싶은 마음이 새록새록 생긴다. 나만의 자수 소품을 만들어 고마운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소중한 나 자신에게 선물을 주는 것도 더없이 큰 기쁨일 것이다. 내 손길로 만드는 예쁜 자수 소품으로 일상을 행복으로 가득 채워 보자!




△ 이전글 : 그 사람은 왜 나를 아프게 할까
□  현재글 : 예쁜 자수 소품 130
▽ 다음글 : 세계미래보고서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