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번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사계절 파티를 위한 인형옷 만들기 바른번역 18-10-02 11:34 65

“어른이 되면 입기 어려운 깜찍한 옷을 만드는 즐거움,
작고 사랑스러운 세계를 만드는 즐거움
그리고 무엇보다 내 손으로 무언가 창조해 내는 ‘핸드메이드’의 즐거움.”
직접 만든 옷과 구두를 나의 인형에게 선물하세요.
사랑스러운 옷과 구두가 데려다주는 아름다운 동화 속 세상

사계절의 특별한 이벤트를 위한 의상과 소품,
동화 속에서 만나보던 아기자기한 인형옷 스타일

멋진 인형놀이에는 스토리가 필요하다. 그리고 이를 위해선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들과 소품이 필요하다. 나와 인형만의 스토리를 만들기 위한 의상과 소품을 만들어 인형에게 선물해보자.
이 책에서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 의상과 다양한 기념일의 축제의상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멋진 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스타일은 물론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소품을 만드는 방법까지 수록하였다. 소품을 활용해 계절의 분위기를 내는 방법도 함께 소개하여 인형옷을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요정 뷔스티에, 앨리스 드레스, 레이스 잠옷, 스틱 포니, 모직 코트, 오프숄더 드레스 등 이 책에서 소개하는 아기자기한 인형옷과 소품들은 어린 시절 꿈꾸었던 동화 속 환상의 세계를 생각나게 한다. 레이스를 활용한 사랑스러운 디자인부터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파스텔 컬러, 세련된 다크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 등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인형옷 스타일을 나의 소중한 인형에게 입혀볼 수 있다. 인형옷은 계절에 맞게 원단을 바꾸거나 각각 어레인지하여 입혀보는 등 재미가 무궁무진하다. 피크닉, 가든파티,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계절이나 이벤트에 어울리는 옷을 인형과 작은 드레스폼에 입혀서 방에 장식하는 기쁨을 느껴보자.

인형의 종류별 사이즈 도안 수록
초보자도 차근차근 만들어나갈 수 있는 인형옷 가이드북

S 사이즈는 20cm 인형 (미디 브라이스, 오데코 등)
M 사이즈는 22cm 인형 (네오 브라이스, 리카 등)
L 사이즈는 27cm 인형 (제니, momoco 등)


이 책에서는 각각의 인형 사이즈에 맞는 여러 가지 패턴을 게재하고 있다. 사계절별 피크닉, 쿠킹, 앨리스 월드, 가든 파티,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10개의 콘셉트와 24개의 아이템별로 세 가지 사이즈의 인형을 위한 설명과 패턴을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다.
또한 초보자가 쉽게 시도할 수 있도록 기본 작품 만드는 방법은 물론 도구와 재봉틀, 패턴 사용법과 옮기는 법 등을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하여, 누구나 원하는 인형 옷을 차근차근 만들어 볼 수 있다. 책속 부록으로는 책에 소개된 모든 옷과 소품의 실물 크기 도안을 제공한다. 이 책을 통해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인형의 사이즈에 맞는 의상과 소품을 직접 만들어 보자.




△ 이전글 : 스무 살 때는 있었고 지금은 없는 것
□  현재글 : 사계절 파티를 위한 인형옷 만들기
▽ 다음글 : 커피 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