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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싶다 바른번역 18-02-28 15:52 529

★ 아침에 일어나기 힘드신가요? 그렇다면 수면 전문의가 제안하는 아침에 상쾌하게 일어나는 비책에 귀 기울이세요! ★

아침에 일어나는 것 자체를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성공한 사람들 중에는 아침형 인간이 많다고 하는데, “아침형 인간까지는 못 돼도 그저 아침에 상쾌하게 일어나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들 말이다. 그들 중에는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이유가 분명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이유도 모른 채 무겁게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일까? 어떤 이유로 아침이 그토록 힘든 걸까? 어떻게 하면 아침에 제 시간에 일어나서 남들처럼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원하는 성공을 손에 쥘 수 있을까?

이 책에는 ‘일찍 자면 일찍 일어날 수 있다’는 뻔한 해법이 아니라,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원인과 해법이 제대로 제시되어 있다. 잠을 제대로 못 자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다면, 아침에 간신히 일어나지만 오전 내내 정신이 멍하다면, 이불 밖으로 나가는 게 싫어서 이불 속에서 버티는 일이 잦다면 수면 전문의이자 이 책의 저자인 가지무라 나오후미(梶村?史)의 진단에 귀 기울이고 깊은 잠을 부르는 15가지 방법, 상쾌하게 일어나는 8가지 방법, 수면 유형별로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방법을 실천해보자.

자기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3일만 계속하면 아침에 느끼는 괴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다. 더불어 하루의 시작이 바뀌고, 생활이 바뀌고, 업무 처리 방식이 바뀌고, 몸 상태가 바뀌면서 이제껏 누리지 못했던 아침 시간의 유익함을 맛볼 것이며, 반드시 인생이 좋은 방향으로 변하기 시작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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